셀럽 패션

[수사반장] 이제훈 아내 서은수 알고보니..(나이, 키, 프로필,패션 스타일)

Romi's choice 2024. 5. 9. 13:06

서은수 사복 패션

mbc 금, 토에 방영 중인 드라마 '수사반장 1958'에서 열연 중인 '이혜주'역의 배우 '서은수'는 수수한 얼굴과 여리여리한 체형으로 평범한 듯 절대 평범하지 않은 미모로 많은 관심을 받고 있습니다. 1958년이 배경인 '수사반장'에서 촌스러울 수 있는 올드한 패션마저 예쁘게 소화해 내는 '서은수'는 평소 센스 있는 패션 스타일을  많은 여성들이 따라 하고 싶은 워너비 패셔니스타이기도 한데요. 청순하지만 햄스터처럼 귀여운 미소를 가진 햄스터상의 '서은수', 그녀의 나이, 키, 프로필부터 패션 스타일까지 함께 살펴보겠습니다.

 


  • 서은수의 이전 작품들
  • 서은수 프로필(이제훈과 나이 차이)
  • 여자들이 따라하고 싶은 서은수 패션

 

서은수의 이전 작품들

황금빛 내인생 포스터 서은수 서지수 전작
출처: kbs 홈페이지

▲개인적으로 서은수라는 배우의 얼굴을 제대로 알게 된 작품은 '황금빛 내 인생'이라는 드라마였는데요. 시청률 45.1%를 기록했던 최고의 드라마이기도 했습니다. 이 드라마에서 배우 '신혜선'과 자매로 순수하고 발랄한 '서지수'역을 맡아 열연했던 모습을 기억합니다.  

미씽 서은수
출처: OCN

▲또한 '미씽'에서는 형사의 죽은 약혼자로 나와 가슴 아픈 이별을 해야만 하는 연인의 감정을 잘 표현하기도 했습니다. 

마녀2 서은수
출처: 마녀2

▲그리고 이전에 했던 연기와 다르게 청순한 이미지를 벗어 던지고 거친 말투를 쓰는 강인한 군인의 모습을 멋진 연기력으로 표현해 내기도 했습니다. '마녀 2'를 통해 기존에 갇혀 있던 여성스러운 연기 범위를 더 넓게 잘 보여주었던 계기가 되었다고 생각되며 앞으로 그녀의 다양한 연기가 기대되기도 합니다. 

 

 

 

서은수 프로필(이제훈과 나이 차이)

서은수 프로필
출처: 서은수 인스타그램

[프로필]

예명: 서은수
본명: 이정민
출생: 1994.3.2 (2024년 기준 31세, 만 30세)
키: 172cm
출신: 부산
MBTI: ENFP ( 외향적, 직관적, 감정적, 자율성)_상상력이 풍부한 열정적인 사람, 감정적인게 단점

 

수사반장 서은수 이혜주
출처: 서은수 인스타그램

▲ 배우 '이제훈'은 1984년생으로 '서은수'와 나이 차이는 10살

 

 

 

여자들이 따라하고 싶은 서은수 패션

서은수 패션 1
서은수 패션2
서은수 패션3
서은수 패션4
서은수 패션5
출처: 서은수 인스타그램

▲ 그녀는 빨간색을 포인트로 활용하는 패션을 보여주었는데요. 기본 아이템들이지만 곳곳에 레드컬러가 포인트가 되어 평범할 수 있는 스타일에 강렬하면서도 톡톡 튀는 매력을 보여주었습니다. 

 

 

서은수 패션6
서은수 패션7
서은수 패션8
서은수 패션9
출처: 서은수 인스타그램

▲다양한 셔츠를 오버핏으로 착용해 더욱 멋스럽고 트렌디한 여성미를 보여주었습니다.

 

 

서은수 패션10
서은수 패션11
출처: 서은수 인스타그램

▲컬러감이 돋보이는 니트 민소매를 안에 레이어드 하여 이 민소매가 단독으로 포인트가 되도록 나머지 패션 아이템은 무채색으로 착용한 것이 더욱 예쁘게 느껴졌는데요. 백화버전, 흑화버전으로 코디한 스타일을 볼 수 있었습니다. 

 

 

서은수 패션12
서은수 패션13
출처: 서은수 인스타그램

▲전체적으로 그녀의 패션은 첫째, 안경이나 선글라스가 필수 요소였고 둘째, 패션에 강약을 주듯 흑백의 컬러를 잘 활용하여 포인트를 줍니다. 셋째, 꾸안꾸 패션의 정석이라고 할 수 있는 편안한 느낌의 패션을 자주 볼 수 있었는데요. 몸매를 드러내기보다는 여유 있는 실루엣으로 옷을 착용하여 편안함 주고 모자를 자주 활용해 내추럴한 아름다움이 돋보였습니다. 또한 심심할 수 있는 부분을 귀걸이, 목걸이, 반지 등을 통해서 더욱 빛나는 패션을 보여주었다고 생각합니다. 무엇보다 타고난 비율이 한몫하여 무얼 걸쳐도 아름다운 그녀입니다.


지금까지 배우 서은수에 대해 가볍게 살펴보았는데요. 앞으로 남은 드라마 수사반장의 내용도, 그녀의 앞으로 배우 인생의 행보도 기대해 보며 포스팅을 마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