셀럽 패션

[한소희 동생]의절한 이유, 그리고 다르지만 닮은 그녀들의 패션

Romi's choice 2024. 1. 17. 14:28

 

안녕하세요. 최근 넷플릭스 드라마 '경성크리처'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배우 한소희님의 동생에 대한 이야기로 화제입니다.
'한소희'님은 최근 유튜브 채널 '채널십오야'의 '나영석의 나불나불'에 출연하여 동생과 의절했다고 밝혔는데요.
오늘은 자매가 의절하게 된 이유와 그녀들의 다르지만 닮은 외모부터 패션까지 살펴보는 시간을 가지겠습니다.


  • 한소희 동생과 의절 전, 어머니와 불화설? '빚투' 전말
  • 한소희 동생 의절 사연
  • 다르지만 닮은 그녀들
  • 한소희 '갓'패션

 

동생과 의절 전, 어머니와 불화설? '빚투' 전말

한소희와 여동생의 의절 소식에 과거에 어머니와도 사이가 좋지 않았던 것으로 알려져 있어, 가족 간의 갈등이 원인이라고 추측하실 수도 있는데요.

우선, 과거 어머니 '빚투' 논란에 '한소희'님은 사과와 함께 자신의 입장을 밝혔습니다.

" 우선 제가 감히 다 헤아릴 순 없겠지만 벼랑 끝에 서있는 심정으로 글을 쓰셨을 피해자 분들에게먼저 죄송하다는 말씀 꼭 전하고 싶습니다. 어떠한 말로도 위로가 되지 않으실 상황 속에 계실 거라 생각합니다. 
또 다른 피해자가 나오질 않길 바라는 마음으로 염치 불고하고 글을 적어봅니다. 5살 즈음 부모님이 이혼을 하게 되어 할머니께서 길러주셨습니다. 고등학교 입학과 동시에 어머니가 계신 울산으로 전학을 가게 된 이후에도 줄곧 할머니와 같이 살았고, 졸업 후 서울로 상경해 이 길로 접어들게 되었습니다.
어머니와 왕래가 잦지 않았던 터라 20살 이후 어머니의 채무 소식을 알게 되었고, 저를 길러주신 할머니의 딸이자 천륜이기에 자식 된 도리로 데뷔 전부터 힘닿는 곳까지 어머니의 빚을 변제해 드렸습니다.
데뷔 후 채무자 분들의 연락을 통해 어머니가 저의 이름과 활동을 방패 삼아 돈을 빌린 후 변제하지 않았다는 사실을 알게 됐고, 어머니가 빌린 돈의 채무 서류 속에서는 저도 모르게 적혀있는 차용증과 제 명의로 받은 빚의 금액은 감당할 수 없이 커져있었습니다.
그저 저의 어리고, 미숙한 판단으로 빚을 대신 변제해 주는 것만이 해결책이라고 생각했던 제 불찰로 인해 더 많은 피해자 분들이 생긴 것 같아 그저 죄송한 마음뿐입니다.
마지막으로, 다시 한번 피해자 분들과 이번 일을 통해 상처받았을 모든 분들에게 고개 숙여 사과의 말씀드립니다."

이처럼 왕성한 활동 시기에 불미스러운 일로 일에 차질이 생길까 싶었지만 진솔함으로 오히려 대중의 응원을 얻었고 주위지인들의 좋은 인성 뒷이야기로 논란을 일축했습니다.

 

 

한소희 동생 의절 사연

한소희 홍콩 여행 사진 패션한소희 홍콩 여행 사진 패션
출처: '한소희' 인스타그램

최근 한소희님은 친동생, 친구 함께 홍콩으로 여행을 다녀온 사진을 인스타에 올리며 재충전의 시간을 보낸 듯했는데요.

 

 

한소희 나영석의 나불나불 출연 캡처 사진
출처:유투브 '채널십오야'
한소희 나영석의 나불나불 출연 캡처 사진
출처:유투브 '채널십오야'
한소희 나영석의 나불나불 출연 캡처 사진
출처:유투브 '채널십오야'

 

유튜브 채널 '채널십오야'에서 '나영석의 나불나불'의 '서준이가 갑자기 데려온 친구랑 급나불' 편에 한소희님이 나와 대화의 일부를 먼저 보시겠습니다.

(영석): 이번에 홍콩 놀러 갔다 왔다면서요. 홍콩 재미있었어요?
(소희): 네~ 재미있었어요.
(영석): 집에만 있는 사이버 인간은 홍콩에 놀러 가면 뭘 하고 노는 거야?
(소희): 일단 호텔 수영장이 좋았고요. 근데 같이 간 친구들도 그래도 이제 좀 돌아다니고 해야 되니까 돌아다녔는데 그런데 오늘 다 싸웠어요.
(서준): 갔다가 오늘 왔잖아?
(소희): 제 친동생이랑 친구랑 갔는데 동생이랑은 의절하고.. 저희는 자매가 아니에요 이제.
(모두): 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한소희 나영석의 나불나불 출연 캡처 사진
출처:유투브 '채널십오야'

대화 내용은 즐겁고 행복한 시간을 보내고 돌아오는 길에 비행기 안에서 동생과 싸웠다고 한 에피소드가 강렬한 '의절'이라는 단어로 표현되어 놀라게 했던 것뿐이었습니다. 
자매들은 사소한 것으로 다투는 경우가 많죠. '한소희'님 또한 동생과 자매이기에 그저 평범한 일상을 보낸 것이었습니다.

 

다르지만 닮은 그녀들

한소희 리츠 과자 광고 사진한소희 리츠 과자 광고 사진
출처: 유투브 '동서식품'

한소희님은 작은 얼굴 덕분에 실제 165cm이지만 더 키가 커 보이는 비율을 가졌는데요. 외모마저 인간세계에 존재하기 힘든 '갓벽' 외모의 소유자로 스낵 'Ritz' 광고를 통해 얼굴을 알렸다고 할 수 있겠습니다.


한소희 셀카 사진한소희 셀카 사진
출처: '한소희' 인스타그램

그렇게 너무 예쁜 외모의 그녀이기에 같은 핏줄인 여동생도 얼마나 예쁠까, 기대 심리도 클 수밖에 없는데요.
이제 동생 이소정님에 대한 정보를 알아보겠습니다.

 

한소희 잠옷 동생 커플 인스타
출처: '한소희' 인스타그램
한소희 동생 이소정 인스타 사진 얼굴한소희 동생 이소정 인스타 사진 얼굴
출처: '이소정' 인스타그램

배우 한소희님의 여동생 이소정님은 1997년생으로, 한소희님보다 2살 연하로 2024년 28세입니다.두 사람은 대구에서 태어나 자랐으며, 한소희님이 연예계 활동을 시작하면서 함께 서울로 상경했다고 하죠.

이소정은 한소희와 함께 2020년 10월, 한소희가 운영하는 유튜브 채널 '소희의 플레이리스트'에 출연하여 얼굴을 알렸습니다. 당시 두 사람은 함께 여행을 떠나며 우애를 과시했고 남들과 다를 바 없는 사이좋은 자매입니다.

이소정님은 현재 직업을 공개하지 않아 다른 정보가 아직 없는데요.

한소희 동생 이소정 인스타 사진 얼굴
출처: '이소정' 인스타그램
한소희 동생 이소정 인스타 사진 얼굴
출처: '이소정' 인스타그램

모쪼록 인스타그램을 통해  언니가 동생의 사진에 일침을 가하는 모습은 영락없는 찐자매의 모습이었고 한소희님의 털털한 성격으로 동생과 의절했다는 과격한 말이 왜 나왔는지 알 수 있었습니다.

 

한소희 동생 이소정 같이 찍은 사진
출처: '한소희' 블로그

 

 

 

한소희 '갓'패션

한소희 패션 사진
출처: '한소희' 인스타그램
한소희 패션 사진
출처: '한소희' 인스타그램
한소희 패션 사진
출처: '한소희' 인스타그램
한소희 패션 사진
출처: '한소희' 인스타그램
한소희 패션 사진
출처: '한소희' 인스타그램
한소희 패션 사진
출처: '한소희' 인스타그램
한소희 패션 사진
출처: '한소희' 인스타그램

배우 한소희는 패셔니스타로 유명한데요. 그녀는 다양한 스타일을 소화하는 뛰어난 패션 감각으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습니다.

한소희의 평소 패션을 한 마디로 표현하자면, 절제된 우아함이라고 할 수 있겠는데요. 그녀는 화려한 스타일보다는 단순하면서도 세련된 스타일을 즐깁니다. 특히, 깔끔한 실루엣과 고급스러운 소재를 선호하는 편입니다.

한소희의 패션은 크게 두 가지 스타일로 나눌 수 있습니다. 첫 번째는 '모던 시크' 스타일입니다. 이 스타일은 깔끔한 라인의 정장이나 블라우스, 원피스 등을 주로 활용합니다. 여기에 액세서리나 슈즈 등을 적절히 매치하여 포인트를 주는 것이 특징입니다.

두 번째는 '캐주얼 럭셔리' 스타일입니다. 이 스타일은 편안하면서도 고급스러운 스타일을 추구합니다. 특히, 니트나 데님, 스니커즈 등을 활용하여 자연스러운 분위기를 연출하는 것이 특징입니다.

한소희는 이러한 두 가지 스타일을 자유자재로 넘나들며 다양한 매력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한소희의 패션을 통해, 자신의 개성과 자신감이 중요하다는 것을 느꼈습니다. 한소희는 자신의 몸매와 분위기에 맞는 스타일을 잘 선택하고, 자신감 있는 태도로 자신을 표현합니다. 이러한 모습이 그녀의 패션을 더욱 돋보이게 하는 요소라고 생각합니다.


 

한소희 인스타그램 사진
출처: '한소희' 인스타그램

한소희님의 동생 의절 사건으로 시작해 그녀의 패션까지 살펴보았는데요. 그녀가 시크하고 도도한 이미지를 가진 것처럼 보이지만 실제 성격은 꽤나 재밌고 유쾌하고 털털하다는 것까지 알 수 있었습니다. 
앞으로도 그녀의 패션은 많은 사람들에게 영감을 줄 것으로 기대됩니다.
 그녀의 스타일을 통해 자신만의 개성을 찾고, 자신감 있는 패션을 즐기는 사람들이 늘어났으면 하는 바람을 가져보면서 오늘의 포스팅을 마치겠습니다.